커피는 세계에서 가장 흔하게 소비되는 정신 활성 물질인 카페인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카페인은 또한 오늘날 대부분의 시판되는 지방 연소 보충제에도 포함되어 있다.
게다가, 그것은 지방 조직으로부터 지방을 동원하고 신진대사를 증가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몇 안 되는 물질 중 하나입니다.

커피효과

하지만 커피가 정말 살을 빼는데 도움이 될까요? 이 기사는 그 증거들을 자세히 살펴봅니다.
커피에는 각성제가 함유되어 있다
커피 원두에서 발견되는 많은 생물학적 활성 물질들은 마지막 음료로 들어갑니다.
이들 중 몇 가지는 신진대사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카페인: 커피의 주요 자극제.
테오브로민: 코코아의 주요 자극제이며, 커피에서도 소량으로 발견된다.
테오필린: 코코아와 커피 모두에서 발견되는 또 다른 자극제는 천식을 치료하는데 사용되어 왔다.
클로로젠산: 커피의 주요 생물학적 활성 화합물 중 하나로 탄수화물 흡수를 늦추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것들 중 가장 중요한 것은 카페인인데, 이것은 매우 강력하고 철저하게 연구되어 왔습니다.

카페인은 아데노신이라고 불리는 억제 신경전달물질을 차단함으로써 작용한다.
카페인은 아데노신을 차단함으로써 뉴런의 발화와 도파민, 노르에피네프린과 같은 신경전달물질의 방출을 증가시킨다. 이것은 차례로, 여러분을 더 활기차고 깨어있게 만듭니다.
이런 식으로, 커피는 당신이 피곤함을 느낄 때 당신이 활동적으로 지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 사실, 그것은 운동 성과를 평균 11–12% 향상시킬 수 있다.
요약
커피에는 여러 가지 자극제, 특히 카페인이 들어 있습니다. 카페인은 신진대사율을 높여줄 뿐만 아니라, 정신을 더 차리게 해줍니다.
커피는 지방 조직에서 지방을 이동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카페인은 신경계를 자극해 지방세포에 직접 신호를 보내 지방을 분해하라고 말한다.
그것은 에피네프린 호르몬의 혈중 수치를 증가시킴으로써 이것을 한다.
아드레날린으로도 알려진 에피네프린은 혈액을 통해 지방 조직으로 이동하며 지방을 분해하고 혈액으로 방출하라는 신호를 보낸다.
물론, 여러분이 다이어트를 통해 소비하는 칼로리보다 더 많은 칼로리를 소모하지 않는 한, 여러분의 혈액에 지방산을 방출하는 것은 여러분이 지방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이 상태는 음의 에너지 균형으로 알려져 있다.
여러분은 적게 먹거나 더 많이 운동함으로써 부정적인 에너지 균형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보완 전략은 카페인과 같은 지방 연소 보충제를 섭취하는 것이다.
카페인은 또한 신진대사를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요약
혈중 아드레날린의 수치를 높임으로써, 카페인은 지방 조직으로부터 지방산의 방출을 촉진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