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렉스 기어웨이 단백질 보충제 후기"

오늘은 순수 단백질 보충제인 플렉스 기어 웨이[Flex gear Whey] 제품 구매 후기 입니다. 제가 인바디 체충계로 매일 기록을 하는데요, 운동을 해도 근육량이 잘늘지 않고 몸에 단백질량이 부족하여 단백질 보충제를 구매 하였습니다.

단백질 보충제추천

플렉스 기워 웨이[Flex gear Whey] 순수 단백질 보충제 입니다. 이 제품은 2.3Kg이고요, 생각보다 통이 큽니다.

단백질 함유량은 단백질40g 탄수화물7g, 칼로리는 216Kcal 입니다. 측정 기준은 동봉되어 있는 스픈으로 3스푼 입니다.

Flex gear Whey

 위 사진은 플렉스 기어웨이[Flex gear Whey]의 영양 정보 입니다. 당류가 3g 밖에 들지 않아서 단맛이 거의 나지 않습니다.

Flex gear Whey

위 사진은 물250ml에 혼합한 사진 인데요, 맛은 쵸코맛으로 기재가 되어 있으나 쵸코맛은 나지 않고 미숫가루 맛에 가깝습니다.

맛으로 이 제품을 고르신 다면 맛은 별로 없습니다.

복용방법은 운동 전 30분에 3스푼 복용 하고 운동 후 30분 이내 3스푼 복용 합니다. 하루에 3번 정도 복용 하라고 하는데요, 저는 하루 두번 복용 합니다.

다이어트

제 인바디 측정 결과 인데요, 현제 몸에 단백질량이 조금 부족한 상태 입니다.

Flex gear Whey

인바디 측정상 근육량도 38.9%로 조금 부족한 상태인데요 단백질 보충제 복용으로 얼마큼 효과가 있는지 궁굼 합니다.

아무조록 좋은 효과가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물론 운동 매일 병행 하고 있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플렉스 기어 웨이의 효과를 인바디 측정해서 작성해 보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