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리버연질캡슐 효과"

오늘은 간에 좋은 약 유한양행 에너리버연질캡슐[ener liver soft capsule] 350mg의 효과 및 주의 사항에 대하여 알아 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얼마전 건간 검진 결과를 보고 간수치가 조금 높게 나와서 효과 좋은 간 기능 개선제를 검색 중 유한양행에서 나오는 에너리버[ener liver soft capsule]를 알게 되었습니다.

 

좋은 결과를 기대 합니다.

에너리버

제가 구입한 것은 큰 박스 한통에 두통이 들어 있습니다. 두달분 입니다.

에너리버연질캡슐[ener liver soft capsule]의 식약처 분류는 대사성 의약품의 간[

liver]

장질환용제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에너리버연질캡슐[ener liver soft capsule]의 구분은 일반 의약품으로 병원의 처방전 없이 구입이 가능하고 유한양행에서 제조 판매 되고 있습니다.

에너리버연질캡슐[ener liver soft capsule]의 생김새는 황갈색의 유상 내용물을 함유한 갈색의 연질캡슐로 되어 있습니다.

에너리버

 

에너리버연질캡슐[ener liver soft capsule]의 구성 성분은 밀크시슬엑스 350mg 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에너리버

 

에너리버연질캡슐[ener liver soft capsule]은 독성간질환,만성간염,간경변등에 효과가 있습니다.

 

에너리버연질캡슐[ener liver soft capsule]은 하루 한번 한알을 복용 합니다.

에너리버연질캡슐[ener liver soft capsule]은 심한 담도 폐쇄 환자, 이 약의 과민증 환자,12세 이하의 소아는 먹지 말아야 됩니다.

에너리버캡슐은 임산부,수유부는 복용하기 전에 의사나 약사의 상담이 필요 합니다.

한달정도 복용하여도 증상의 개선이 없을 경우나 장기 복용할 때에는 의사나약사와 상담이 필요 합니다.

에너리버연질캡슐[ener liver soft capsule]의 가격은 약국마다 약간의 차이가 있을수 있는데요, 두달분에 약50,000원 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