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모딕스정375mg 효과

오늘은 항생제 카모딕스정375mg[Camodix Tab]의 효과 및 주의 사항에 대하여 알아 보겠습니다. 얼마전 인후염과편도염으로 고생하다가 병원에 방문하였는데요 주사한대맞고 처방약으로 카모딕스정375mg을 항생제로 받았습니다. 이 약의 성분과 효과가 어떤지 알아 보겠습니다.

항생제처방

카모딕스정[Camodix Tab] 의 식약처 분류는 항생물질제제로 분류 되어 있습니다.

카모딕스정[Camodix Tab] 은 전문 의약품으로 구분되며 병원의 처방이 필요한 약입니다.

카모딕스정[Camodix Tab] 은 삼아제약에서 제조 판매되고 있으며 보험코드는 64702610 입니다.

카모딕스정[Camodix Tab] 의 생김새는 흰색 타원형의 필름코팅정제로 되어 있습니다.

항생제처방

 

카모딕스정[Camodix Tab] 은 아목시실린수화물 250mg 과 클라불란산칼륨 215mg으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카모딕스정[Camodix Tab]은 기관지염,기관지폐렴 편도염 부비동염 중이염 방광염 요도염 종기등에 효과가 있습니다.

카모딕스정의 복용방법은 12세이상및성인 혹은 체중 40kg이상 소아 하루 세번 한알을 8시간 간격으로 복용 합니다.

신장이 좋지 않은 경우 크레아티닌 여과에 따라 적당히 증감 합니다.

 

항생제처방

 

복용시 주의사항은 이 약에 대한 과민 증상이 있는경우 복용을 중단하고 의사의 상담이 필요 합니다.

림프성백혈병 환자가 복용할 경우 발진위험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페니실린에 의한 항달 병력이 있는 환자가 복용할 경우 재발할 수 있습니다.

 

간기능 장애환자나 신장장애환자 소화기계질환 환자의 경우 의사와 상담후 복용 합니다.

카모딕스정[Camodix Tab]의 이상반응은 구역 구토,AST,ALT,LDH상승 드물게 황달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프로베네시그와의 병용 복용은 좋지 않습니다.

임신 초기 3개월동안은 복용 하지 말아야 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