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충약 젤콤정의 효과"

회충약

오늘은 회충약 젤콤정[Zelcom Tab]의 효과에 대하여 알아 보겠습니다. 이제 봄이 다가 오고 있습니다. 회충약은 봄과가을 1년에 두번 정도 회충이 없어도 복용 하는 것이 좋다는 거 아시나요? 저는 회충예방 차원에서 회충약을 봄과가을에 챙겨 먹습니다.

회충약은 젤콤정[Zelcom Tab]과 같이 플루벤다졸 성분이 있고 알벤다졸 성분 계열의 두종류가 있는데요, 제가 주로 복용하는것은 플루벤다졸 성분을 개인적으로 선호 합니다.

회충약 젤콤정[Zelcom Tab]의 식약처분류는 구충제로 분류되어 있으며 종근당에서 제조 판매 되고있는 회충약 입니다.

젤콤정[Zelcom Tab]의 생김새는 살색의 원형 정제로 되어 있습니다.

 

두알이 포장되어 있는데요 두사람이 복용 하는 용도 입니다.

젤콤정의 가격은 약국 마다 조금 다룰 수 있는데요, 저는 2000원 주고 구매 하였습니다.

젤콤정[Zelcom Tab]플루벤다졸 500mg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회충약 젤콤정[Zelcom Tab]회충 요충 편충 십이지장충의 감염 및 혼합감염에 효과 있습니다.

 회충감염은 주로 야채를 잘 씻지 않고 먹으면 감염이 됩니다.

따라서 야채를 잘 씻어 먹어야 회충을 예방 할 수 있습니다.

요충의 증상은 대부분 없지만 가장 흔한 증상은 항문주의 가려움증 입니다.

요충의 예방 손톱깍기 손씻기, 몸의 청결 상태를 유지 하여야 됩니다.

젤콤정[Zelcom Tab]은 성인 소아 구별 없이 하루 한번 자기전 한알 복용 합니다.

젤콤정[Zelcom Tab]은 이 약의 구성 성분에 과민반응이 있는 환자는 임산부는 복용 하면 않됩니다.

1세미만의 영아와 임산부와임신가능성이 있는 여성 및 수유부는 의사나 약사의 상담이 필요 합니다.

기생충의 배출시 일과성 구역,복통및설사가 드물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증상을 보일 경우 의사의 상담이 필요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