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장제 로파인캡슐 효과"

오늘은 급성설사및 만성설사에 복용하는 로파인캡슐[Lopaine Cap]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로파인캡슐[Lopaine Cap]은 일반의약품 이어서 집에서 급할때 사용 할 수 있는 가정상비약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로파인캡슐[Lopaine Cap]은 식약처 분류는 정장제로 분류 되어 있으며 일반의약품으로 분류 되어 있습니다.

로파인캡슐[Lopaine Cap]은 태극제약에서 제조 판매되고 있으며 보험코드 644800520 입니다.

로파인캡슐[Lopaine Cap]24개월 미만의 소아는 복용 하지 말아야 됩니다.

로파인캡슐[Lopaine Cap]의 생김새는 흰색 가루가 들어있으며 흰색의 캡셀로 되어 있습니다.

로파인캡슐모양

 

로파인캡슐[Lopaine Cap]의 효능은 급성설사,만성설사에 효과가 있습니다.


로파인캡슐[Lopaine Cap]의 복용방법는 급성설사인 경우 하루 한번 2알 복용 합니다. 하루 복용용량은 4알 입다.

 

만성설사인 셩우에는 최초 2알을 복용 하고 설사가 지속 될 경우 1회 1알 하루 두번으로 나누어 복용 합ㄴ디ㅏ.

9세에서12세 소아는 최초 1알을 복용하고 하루 최대 용량은 3알 입니다.

로파인캡슐[Lopaine Cap]은 24개월미만 소아,혈변및고열이 있는 세균성 설사 환자,위막성 대장염 환자는 복용 하지 말아야 됩니다.

간장장애 환자는 로파인캡슐를 복용 할때 의사의 상담이 필요 합니다.

로파인캡슐[Lopaine Cap]은 설사의 원인 치료제가 아닌 대중요법제 이므로 급성설사의 경우 48시간 이내 만성설사인 경우 10일이내 증상이 개선되지 않으면 의사의 상담이 필요 합니다.

 관련링크 정장 지사제 스맥타현탁액정보 알아보기

 

정장 지사제 스맥타정보 알아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