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밴드 샤오미2 사용후기

요즘 다이어트에 관심이 있어서 그냥 운동 만 매일 하고 있었는데 스마트밴드를 검색 하다보니 샤오미 미밴드2가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이들어서 샤오미 미밴드2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여러 스마트 밴드를 검색 해보았는데 심장 박동수가 측정되는 스마트밴드중 가장 저렴 했습니다.

체지방 분해를 하기 위해서는 운동중 심장박동수가 최고 220에서 자신의나의를 뺀 심장박동수가 나와 주어야 체지방감량에 효과가 좋습니다. 운동을 아주 열심히 하여야 체지방과 이별을 할 수 있습니다.

이측정을 위해서 심장박동수 측정은 필수 기능 이었습니다.

 

샤오미미밴드2

 

드디어 기다리고 있던 다이어트 동반자 샤오미 미밴드2가 도착 하였습니다.

박스는 상태는 깔끔 합니다. 추가로 밴드를 한개 더 주문 하였습니다.

고무밴드 이어서 오래 사용 하지 못 할 것 같은 생각이 들어서 한개 더 주문 했습니다.

 

 

 

버튼은 원형버튼 한개라 사용법도 간단 합니다.

버튼을 누르면 시계, 만보기,움직인 거리수, 심장박동수, 배터리상태가 차례대로 보여 집니다.

샤오미 미밴드2의 장점 헬스클럽이나 야외 운동시 놓치기 쉬운 전화를 밴드에서 진동이 와서 알 수 있습니다.

알림기능은 문자 메일 전화 app알림 기능이 있습니다.

 

스마트밴드

 

역시 충전은 않되어 있는 상태 입니다.

충전은 노트북이나 컴퓨터의 USB 단자를 이용한 충전을 추천드립니다.

일반 핸드폰 충전기로 충전을 하면 배터리 수명이 짧아 진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이제 아이폰과 미밴드2의 연결을 위하여 애플스토어에서 mi fit를 다운로드 합니다.

미밴드2의 데이터를 어플로 받아서 상세한 운동 정보와 수면 정보를 확인 할수 있습니다.

 

사람의 건강수면 시간은 8시간이라고 합니다. 미밴드2를 이용하면 깊은수면과 얕은수면의 비율을 측정 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샤오미 체중계를 추가로 연동을 하면 같은 키의 사용자들 중에서 자신이 얼만큼 위치에 있는지 비교도 됩니다.

수면측정도 비슷한 연령대의 사용자들과도 비교 해서 그래프로 표시 됩니다.

걸음수도 다른 사용자들과 비교가 되어 자신도 모르게 경쟁심리가 발동 됩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다양한 기능들의 설명과 효과적인 다이어트 방법에 대하여 알아 보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