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동안 식스팩 만드는 방법"

오늘은 아이폰에서 복근만들기 어플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요즘 날씨가 추워서 밖에서 운동하기 힘드실 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복근만들기 어플을 실행하고 집에서 복근을 만드는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복근운동이 초보자 부터 상급자까지 단계가 있어서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습니다.

어플 이름도 30일만에 식스팩만들기 입니다. 앱스토어에서 복근운동을 검색 하시면 찾을 수 있습니다.

 

뱃살빼기는 초보자용, 단단한 복근은 중급자용, 식스팩 복근은 고급자용 입니다. 저는 고급자용을 선택 하였습니다.

고급자용 운동에는 1일 26가지 운동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챌린지를 클릭하면 1일차 운동이 시작 됩니다.

챌린지를 클릭하고 1일차 운동을 시작하는 화면 입니다. 사이드 크런지, 아령 러시안트위스트등을 운동 합니다.

다리를 구부려 트위스트를 클릭을 하면 운동방법이 표시됩니다. 카메라를 클릭 하면 유튜브에서 운동 동작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화면을 슬어내리면 26가지 운도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운동방법을 숙지 한후에 시작 버튼을 누그고 운동을 시작 하시면 됩니다.

1일차 운동을 해보았는데요, 힘이 조금 듭니다. 정말 한달동안 꾸준이 하면 집에서 뱃살이 빠 질 것 같습니다.

한달에 식스팩까지는 조금 무리인 것 같고 뱃살은 충분히 빠질 것 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