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치료보조제 케라민캡슐 효과"

오늘은 탈모보조치료제인 케라민캡슐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탈모치료를 하려고 병원에 다니고 있는데요 병원에서 처방을 받고 먹고 있는 약입니다. 이 약에 대하여 궁굼한점이 있어 알아 보았습니다. 효과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탈모치료제

케라민캡슐[Keramin Cap]의 식약처분류는 대사성 의약품의 단백질아니노산제제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케라민캡슐[Keramin Cap]은 일반 의약품으로 분류 되어 있어 병원의 처방없이도 구매 가능 합니다.

케라민캡슐[Keramin Cap]은 동성제약에서 제조 판매 하고 있습니다.

케라민캡슐[Keramin Cap]의 생김새는 연한회색의 내용물이든 황색의 경질캡슐로 되어 있습니다.

성분은 L-시스틴 약용효모 케라틴 티아민질산염 p-아미노벤조산,판토텐산칼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케라민캡슐[Keramin Cap]의 효과는 손상된 모발이나 손톱의 발육 부진 및 탈모 보조 치료에 효과가 있습니다.

 

 

 

케라민캡슐[Keramin Cap]은 성인 하루 3번 1회 1캡슐을 복용 합니다. 12세 미만 소아는 복용 하면 않됩니다.

임부 또는 임신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는 여성 및 수유부는 의사의 상담이 필요 합니다.

케라민캡슐[Keramin Cap]을 복용중 위통,구토,가려움,두드러기,머리 이외의 신체부의에서 발모현장이 있는 경우 복용을 중지 하고 의사의 상담이 필요 합니다.

흉터로 인한 탈모나 안드로제 유전성 탈모증,남성형 대머리에는 사용 하지 말아야 됩니다.

케라민캡슐[Keramin Cap]의 평균 치료 기간은 3개월에서 6개월 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