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지염약 헤브론시럽 효과

오늘은 기관지염약인 헤브론시럽[hebron syrup]에 대하여 알아 보겠습니다. 우리아이가 감기에 걸리면 헤브론시럽 처방을 자주 받아 오는데요 어떤 약인지 어떤효과가 있는지 어떤 부작용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기관지염약

 

헤브론시럽[hebron syrup]은 삼아제약에서 제조 판매 하고 있습니다. 헤브론시럽의 보험코드는 645701291 입니다.

헤브론시럽처방

 

헤브론시럽[hebron syrup]의 생김새는 딸기향이 있는 갈색 물약 입니다.

헤브론시럽[hebron syrup]은 아이비엽70% 에탄올유동엑스 20ml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헤브론시럽[hebron syrup]의 효과는 만성 염증성 기관지 질환과 기침을 동반한 호흡기 염증에 효과가 있습니다.

이 약의 용법은 2세에서3세는 한번에 3.5ml 하루 세번 복용 합니다.

인터넷 상으로 용량표기가 밀리그램(mg)으로 되어 있는데요 시럽의 용량단위는(ml)로 표기 되어 있으므로 이점 잘 확이 하시고 드셔야 될 것 같습니다.

헤브론시럽[hebron syrup]의 주의사항은 과당불내성 환자,임부 또는 임신가능성 있는 여성및 수유부는 복용 하지 말아야 됩니다.

위염이나 웨궤양환자와 2세미만의 유아는 복용전 의사의 상담이 필요 합니다.

헤브론시럽[hebron syrup]을 복용중 호흡곤란,발열,고름가래,구역,설사,두드러기 증상이 나타나면 복용을 중지 하고 의사와 상담이 필요합니다.

복용후 일주일 정도 증상이 개선이 없을 경우 의사의 상담이 필요 합니다.

헤브론시럽은 정해진 용법및용량을 잘 지켜야 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