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멀티비타민 젤리 효과

오늘은 이마트트레이더스에서 구입한 키즈멀티비타민 젤리[kids multi vitamin gummy]에 대하여 알아 보겠습니다.  우리 아이가 밥맛도 없어보이고 감기도 자주걸리고 하여 비타민 영양제를 알아 보던중 이마트트레이더스에서 먹이기 편한 젤리형 키즈멀티비타민을 발견 하여 구매해 보았습니다. 키즈멀티비타민[kids multi vitamin gummy]이 효과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kids multi vitamin gummy]에는 8가지 비타민 영양소가 들어 있다고 적혀 있습니다.

 

 

키즈멀티비타민의 주요 성분은 비타민A[vitaminA] 비타민D[vitaminD] 비타민E[vitaminE] 판토텐산 비타민B6[vitamin6]엽산,비타민B12[vitaminB12]비오틴으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각가의 비타민 성분의기능과 비타민 결핍에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 보겠습니다.

 

비타민A 기능은 인체의 저항력을 강화 시키고 생체막조직의 구조와 기능을 조절하는 역활을 합니다.

베타카로틴의 체내 기능은 노화지연 항암효과 당뇨병합병증 예방등이며 베타카로틴이 함유된 식품은 고구마 브로콜리 시금치

등에 포함된다. 자연 상태의 베타카로틴항산화 작용 강력 합니다.

눈영양제라고 불리는 루테인의 기능은 백내장과 황반 퇴화 예방 시각 퇴화속도 지연 등이며 루테인이 함유된 식품으로는 아욱

양배추 상추 배추 브로콜리 등이 있습니다.

vitaminA

 

라이코펜의 기능은 전립선암과 심장병 예방에 도움을 주며 토마토 고추 자몽 등에 함유되어 있습니다.

지아잔틴의 기능은 황반 퇴화 지연 항암효과가 있으며 옥수수 시금치등에 함유되어 있습니다.

비타민 A를 과량 섭취로 일어 날 수 있는 증후로는 피로감 두통 구토 설차 식욕부진등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임산부가 과량 섭취 할 경우 태아의 조산과 기형을 일으 킬 수도 있습니다.

비타민 A 일일 권장섭취량은 남성 750 ugRE 여성 650ugRE 입니다.

비타민A 식품별 함유량 100g당 당근 1270 , 고추 1078 파프리가 509 입니다.

 


비타민E의 기능은 세포 노화 방지 및 항산화 물질로 활성산소를 없애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비타민E는 LDL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HDL콜레스테수치를 높히며 혈관 기능을 보호 합니다.

 

비타민E의 대표적인 결핍 증상으로는 빈혈 근위축증 등이 있습니다.

비타민E가 많이 포함된 식품으로는 아몬드 해바라기씨 같은 견과류 등푸른생선 녹색채소등에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비타민E는 섭취량의 약 30% - 50% 정도가 흡수되며 식이지방과 같이 먹으면 흡수율을 증가 시킬 수 있습니다.

엽산[folate]은 아미노산 핵산 합성에 필수 요소이며,세포 분열과 성장에 중요한 영양소 입니다.

엽산[folate]은 비타민B군에 속하는 수용성 비타민 입니다.

엽산[folate]이 함이 함유된 식품으로는 시금치 쑥 고사리 파 부추 방울토마토,브로콜리등에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판토텐산[Pantothennic acid]은 뇌의 콜린 성분이 물질인 아세틸콜린으로 전환되도록 도우며 세포벽에 형성되는 지방산의 합성에 중요한 역활을 합니다.

판토텐산[Pantothennic acid]은 식품에 널리 분포되어 있어서 일상적이 식사를 하는 사람에게는 결핍이 나타자니 않습니다.

이런 영양 성분들이 효과를 발휘 하여 우리아이가 튼튼하게 자라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 Recent posts